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머니넷익스체인지에서 비트코인을 달러로 환전해드립니다.

비트코인을 구입하거나 다시 현금으로 환전하기 위해서는 보통 가상화폐 거래소를 통하여 거래를 많이 한다. 

주로 업비트나 빗썸과 같은 국내 거래소에서 거래를 할 경우 원화로 비트코인을 사고 팔 수 있다.

 

하지만 원화가 아닌 달러로 비트코인을 환전하려고 하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고 어떤 곳에서 안전하게 받을수 있을까?

 

달러로 비트코인을 거래할 수 있는 해외 거래소를 통하여 비트코인을 달러로 환전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해외 달러 암호화폐 거래소는 코인베이스(Coinbase)이다. 

http://coinbase.com/ 

코인베이스에서는 비트코인을 미국 달러로 거래할 수는 있지만, 미국 운전면허증이나 미국 신분증으로 인증을 해야만 비트코인 거래가 가능하다. 

미국 시민권자일 경우에는 이용이 가능하지만, 외국인 또는 대한민국 국민이 이용하기에는 너무 어렵다. 

 

그 대안으로 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또 Bitquick 이라는 사이트를 통하여 비트코인을 달러로 환전하거나 반대로 판매도 할 수 있다. 

 

http://bitquick.co/ 

 

BitQuick.co - Buy Bitcoins and Sell Bitcoins Instantly for Cash

BUY BITCOIN Buy Bitcoin instantly with cash deposit into a bank from sellers with Bitcoin already in escrow for a low 2% fee. BUY BITCOIN NOW SELL BITCOIN Conveniently and securely sell Bitcoins at your own price for cash deposited into your bank account f

bitquick.co

Bitquick는 가입이 필요가 없다. 

은행 계좌번호를 입력하고 비트코인을 판매한다고 신청만 하면 구매자들이 지불해야할 금액을 내 통장으로 보내게 되고 송금이 끝나면 바로 입금이 되었는지 확인한 후 이메일에서 Confirm버튼을 누르면 Bitquick에서 임시로 보관하고 있다가 비트코인 구매자에게 송금해주는 안전거래 방식으로 운용이 되고 있다. 

수수료는 비트코인 구매 시 2%이고, 판매할 경우에는 수수료가 없다. 

 

우선 Bitquick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지원하는 해당 은행계좌가 필요하다.

 

우리나라에는 시티뱅크 지점이 있기에 시티뱅크로 연동을 해 놓으면 달러로 바로 받을 수 있다. 

이 중 해당하는 다른 은행 계좌가 있다면,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방식으로 원화에서 달러로 환전이 가능하기에 은행에서 환전 수수료를 내는것보다 더 저렴할 수 있다.

 

비트코인 판매하는법

판매를 원할 경우 Sell 버튼을 누루게 되면 입력양식이 나오는데, 가장 위에 Account Name에는 은행계좌의 소유주(여권상 영문이름)를 적어야한다. Account Number에는 소유자의 계좌번호를 적고, 그 아래 Amount to Sell에는 판매하고 싶은 비트코인 수량을 적고, 마지막 칸에 있는 Minimum, Maximum, Transaction Size는 수정하지 않아도 된다. 

신청이 완료되고 접수가 되면 나중에 이메일로 비트코인을 입금하는 지갑 주소가 발송이 되는데 받는메일함에 없을 경우 스팸함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Dynamic Pricing과 Static Price가 존재하는데 Dynamic Pricing은 거래소의 현 시세를 기준으로 판매가격이 변동이되고 지금 시세 기준에서 위아래로 몇 %까지 판매할 생각인지 적으면 된다. 

아래의 예로 코인데스크 종가를 기준으로 가격을 정하였고 위아래로 2%까지는 판매할 의사가 있다는 의미이다.

 

Static Price는 고정 가격을 뜻하고 가격이 오르던 내리던 판매가격은 무조건 고정이 되기에 추천하지는 않는다. 

 

작성을 마췄으면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적는 란이 있는데 구매자가 생기면 바로 메일로 알림을 보내주므로 틀리지 않게 정확히 확인해서 적는것이 가장 중요하다. 

 

 

Order Modification PIN은 판매를 수정하고 싶을경우 사용하는 비밀번호이다. 

만약 예를 들어서 내가 비트코인을 1만불에 고정시세로 판매한다고 신청했는데, 2만불로 수정을 원한다면 설정해 놓은 비밀번호를 반드시 기억하고 있어야만 수정이 가능하니 절때 까먹어서는 안된다. 

가장 아래칸에 체크를 해놓아야 알림이 오기 때문에 체크가 되어있는지 다시 한번 꼼꼼히 확인해주세요.

 

 

다 작성하고 신청완료하면 비트코인을 송금하라는 주소와 함께 메일이 온다. 

그 주소로 비트코인을 보내기하면 판매가 바로 시작된다.

 

비트코인을 조금 더 판매하고 싶다면 같은 주소에 팔고 싶은 만큰의 비트코인을 보내면 자동판매가 된다. 

 

구매자가 생기면 바로 메일로 알림이 오고, 그 후 돈이 입금되었는지 확인을 한 후 메일에 첨부된 링크를 타고 "Confirm"버튼을 누르면 구매자에게 비트코인이 전송이 된다.

 

전에 거래되었던 화면인데 변동시세를 적용하였기에 현금이 필요할때마다 비트코인을 Bitquick주소로 보내기만 하면 자동으로 현 시세로 판매가 되었다. 

 

판매를 할 당시 Order Paid가 1로 나와있느면 구매자가 돈을 입금했다는 뜻이다. 

Order paid가 1인지 확인하고 실제로 내 통장에 입금이 되었는지 확인을 한 후에 메일로 Confirm을 눌러주면 된다. 

 

돈을 구매자가 보냈는데도 Confirm을 오랜 시간동안 누르지 않으면 구매자가 클레임을 걸 수 있기때문에 되도록이면 빨리 승인하는 것이 좋다. 

 

Confirm이 되었는지 확인을 하려면 Seller Confirmed가 1로 바뀌면 정상적으로 거래가 완료된 것이다. 

 

 

Bitquick사이트 외에도 비트코인을 달러로 환전할 수 있는 거래소이다.

 

 거래소 이름 (영어)  거래소 이름 (한국어)  국가   거래소 설명 
 LocalBitcoins  로컬비트코인  핀란드  2012년부터 사업 시작, 비트코인 P2P 거래를 지원하는 플랫폼, 비트코인을 달러로 사고 팔 수 있음.
 Gatecoin  게이트코인  홍콩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사고 팔 수 있음.
 QuadrigaCX  드리가씨엑스  캐나다  암호화폐 거래소, 캐나다 달러로 암호화폐를 사고 팔 수 있음. 
 Coinfloor  코인플로워  UK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코인과 비트코인 캐시를 파운드, 유로, 달러로 사고 팔 수 있음.
 Exmo  엑스모  UK  암호화폐 거래소, 이용자가 현금과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음. 
 BTCC  비시씨씨  중국  중국 최초 암호화폐 거래소
 Quoine  쿠오이네  일본  암호화폐 거래소, 암호호폐와 현금을 거래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음.
 Bitfinex  비트파이넥스  홍콩  전문가를 위한 암호화폐 거래소, 최저 예금이 10,000 달러이며, 인증을 위해 6-8주가 소요 됨.
 bitFlyer  비트플라이어  일본   암호호폐 거래소, 비트코인 결제시스템 제공
 Bitstamp  비트스탬프  UK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코인, 리플, 라이트코인 그리고 이더리움을 사고 팔 수 있음.
 Kraken  크라켄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캐나다 달러, 달러, 파운드, 유로, 일본 엔으로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리플과 그 외 암호화폐를 환전할 수 있음
 Coinbase  코인베이스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itBit  잇비트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장외거래 지원
 CEX.IO  씨이텍스닷아이오  UK   암호화폐 거래소, 원래 클라우드 마이닝 제공업자로 시작, 비트코인과 알트코인을 현금으로 사고 팔 수 있음.
 Gemini  제미니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Bittrex  빗트렉스  미국   암호호폐 거래소
 BitBay  비트베이  폴란드   암호화폐 거래소

 복잡한 절차없이 비트코인을 조금 더 빠르게 거래하고 환전하고자 한다면 머니넷 익스체인지에서 할 수 있다.

 

머니넷 익스체인지에서는 Bitquick과 같이 판매자와 구매자를 구해서 중개해주는 서비스가 아닌 직접 바로 비트코인을 매입하고 매도하기 때문에 시간적으로 더 빠르게 그리고 원하는 만큼 소량 또는 대량의 비트코인을 바로 환전이 가능하다. 

 

간단한 인증이나, 비회원 거래도 최소한의 개인정보로도 간편하게 비트코인 구매 또는 판매를 할 수 있고 비트코인 뿐만 아니라 이더리움, 리플, 라이트코인, 비트코인캐시와 같은 다양한 가상화폐를 사고 팔 수 가 있다.

 

머니넷에서는 또한 오랫동안 암호화폐 커뮤니티 사이트도 운영해왔기에 신뢰할 수 있는 곳이다.

 

거래소 이용이 불편하시거나 계정을 만들기 어려우신분들은 번거롭고 복잡한 회원가입과 계좌개설 등 절차 없이 안전하고 신속하게 비트코인을 거래하고 싶으시면 머니넷 익스체인지에서 비트코인매입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조금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아래 홈페이지도 방문해보셔서 참고 해주시고,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고객센터 

1644-4627

 

https://moneynetexchange.com/

 

비트코인 환전, 구매대행, 장외거래, 가상화폐 , 송금 | 머니넷익스체인지

No.1 암호화폐 커뮤니티 머니넷에서 런칭한 P2P 비트코인 직거래 서비스인 머니넷익스체인지입니다. 개인간 직거래 및 장외거래 사이트로 지원하며, 비트코인 외에도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

moneynetexchange.com

 

코인 정보 얻을 때는 암호화폐 커뮤니티 머니넷

https://www.moneynet.co.kr/

 

코인정보 커뮤니티 머니넷

코인정보, 암호화폐, 가상화폐 커뮤니티, 비트코인, 이더리움, 시세, 전망, 코인판, 빗썸, 업비트, 코인원, 코빗, 코인빗, 고팍스, 갤러리,

www.moneynet.co.kr